1. A/S (비회원이신분은 전화번호 주소 성함을 함께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을 보내실때에는 본체와 배터리까지 함께 보내주셔야 정확히 본체문제인지 배터리문제인지 알려드립니다.
회원이시라 하더라도 주소나 연락처가 변경되신분은 함께 기재해주세요
2. 교환/반품 (구매고객님의 성함으로 의뢰해 주세요 / 회원가입후 구매고객님은 관계없습니다.)
3. 정보변경 / 중고구입품 정보변경 포함 (이전정보 와 바뀐정보를 적어주세요)
예 : 00-111-1111 번호를 010-2222-2222 로 변경 요청합니다.
4. 제품발주관련
사업자 사본을 하단 팩스번호로 보내주신후
상호 연락처 담당자 성함을 적어주시고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전화드립니다.
* Q&A는 많은 고객님들의 개인정보와 사적인 질문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때문에 잠긴공간입니다. 어떤 정보를 남기셔도 정보관리책임자 외에는 보여지지 않습니다.
안심하고 적어주셔도 됩니다.
개인정보 보호가 강화되는 관계로
지속적인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교육 또는 정보삭제를 해야합니다.
고객님들의 전화번호 연락처 외 사적인 질문사항 또는 인적사항을 보호하여야 하는 의무가 회사에 있습니다.
다소 불편한 점이 있으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에 대한 일반적인 문의사항은 자주묻는 질문을 통하여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속적인 정보는 자주묻는 질문을 통해 업데이트 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밧데리가 이상있나 싶어서 밧데리도 교환해봤는데 전원이 안들어오네요?? A/S부탁드려요..
최용석 01041050210 울산 남구 달동 달동현대 1차 아파트 100/411
송장번호 996-9034-5300 박스를 다 찢어 버렸는데 괜찮겠죠??